자주묻는질문

  • 예약일 변경 시 기존 예약을 취소해주시고, 새로운 일정으로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새로운 일정으로 예약 진행 시 예약 인원에 따라 예약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팜파티아 홈페이지 내 단체문의 링크를 통해 단체여행 문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진행절차는 (1) 상담 및 견적문의 - (2) 여행 기획 및 견적 발송 - (3) 예약 순으로 진행됩니다.
    10인 이상일 시 단체여행이 가능하며, 단체여행의 경우 일정 및 숙소, 미식 체험이 참가자 특성에 따라 기존 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별로 미취학 아동이 체험할 수 있는 미식 및 로컬 체험 내용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단체 여행일 경우에는 조정 여부에 대해 담당자와 상의해 주십시오. 
  • 팜파티아 여행 상품의 일정은 미식 및 로컬 체험에 있어 최적의 일정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개별 여행을 하시는 고객님일 경우 별도의 일정 조정은 어렵습니다.
    이에 일정이 맞지 않으시다면, 저희 팜파티아에 가능한 일정 혹은 다음번 상품 관련한 정보를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객님의 일정에 맞춘 여행 상품이 출시 될 경우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인 이상의 단체인 경우 단체 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여행 상품에 관해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 현지에서 합류 가능합니다. 교통편을 제공하는 상품에서 이용하지 않으시는 교통편 부분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상품별로 상이하므로 담당자와 1대1 문의를 통해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농장과 지역의 새로운 매력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은 농장주 혹은 지역민, 지자체라면 팜파티아와 함께 팸투어 진행에 대해서 상의해 주세요.
    팜파티아는 여행 전문가, 지역 전문가와 함께 그 지역의 매력포인트를 찾아내어 여행 상품을 개발해드립니다.
    또한 다년간 쌓아온 마케팅 홍보 노하우를 통해 최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차별화된 여행 상품으로 완성시켜드립니다.
    비즈니스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로그인 아이디는 고객님을 식별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한번 회원가입이 된 로그인 아이디는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 저희 팜파티아는 여행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나 제품 별 여행코스 구성 혹은 여행 중 미식체험, 팜파티 구성 등이 다르기 때문에 상품별 특별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에 제품 별 취소환불 정책을 상품 하단에 공지 드리오니 취소환불 전 규정 및 환불 여부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된 예약건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처음부터 예약을 다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다시 예약 진행 시 예약 인원에 따라 예약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여행 시작 전에 담당자가 기상 체크 후 여행의 진행 여부에 따라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여행 취소와 관련한 담당자의 연락이 없다면 여행은 기존 스케쥴대로 진행됩니다.
    또한 여행 도중 기상이 너무 안좋아서 여행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진행이 되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한 대체 일정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팜파티아는 항상 고객님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최근 본 상품

TOP